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13 00:00:00
기사수정





인쇄정보밸리 인쇄발전 밑거름 되길


희망찬 을미년 새해를 맞아 인쇄인 여러분의 건강과 사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리조합은 지난 해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의 마지막 3차년도 사업을 수행하면서 디자인 공모전 및 전시회 개최, 인쇄박람회 참관, 워크숍 및 세미나 개최 등 지역 업계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왔습니다.

올해 2월까지 남은 기간 차질 없이 사업을 마무리하고 3년 더 지원받을 수 있는 2단계 사업에 도전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대구출판인쇄산업의 집적지로 조성 된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는 현재 대부분의 기업들이 입주해 활발하게 공장가동 및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동안 건립이 지연돼 왔던 단지의 핵심 시설인 지원센터도 지난 해 대구시 추경을 통해 국·시비 90억 원을 확보함에 따라 2016년 완공목표로 조속한 착공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가 앞으로 우리 지역 인쇄업계의 큰 자산이자 인쇄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아무쪼록 2015년 새해에는 우리업계의 일거리가 풍성하게 많아지기를 바라면서, 올 한 해 우리인쇄인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하시는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