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인쇄대상 “나도 도전할거야”- 제9회 서울인쇄대상 공모 7월 31일 마감
  • 기사등록 2014-05-20 00:00:00
기사수정





제9회 서울인쇄대상 작품 공모 마감이 오는 7월 말로 다가왔다.


(재)서울인쇄센터(이사장 남원호)는 인쇄기술의 향상을 유도하고 고품질 인쇄물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는 ‘서울인쇄대상’ 출품 우수 인쇄물을 오는 7월 31일(목)까지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출품작 공모분야는 일반서적, 잡지, 연감 및 백과사전, 박엽지 인쇄물 등을 대상으로 하는 책자인쇄물을 비롯해 ▲상업인쇄물(리플릿·카탈로그·브로슈어·캘린더·우편엽서·청첩장·카드·포스터 등) ▲생활인쇄물(사무용인쇄물, 레이벌 및 스티커 인쇄물, 포장인쇄물 등) ▲특별분야(인쇄 및 디자인관련학과 학생 작품) 등 크게 4가지 분야다.


서울인쇄대상 시상은 대상 1점과 각 분야별로 금·은·동·입선이 주어진다. 특히 대상과 각 부문별 금상 업체에게는 해외연수의 특전이 주어진다. 수상업체 기능장에게는 조직위원회에서 부상을 수여한다.


이번 공모의 개인 응모자는 출품신청서와 주민등록증 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업체는 출품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야 한다.


이번 서울인쇄대상에 출품할 수 있는 작품 수는 제한이 없는 반면 1작품 당 2점씩 제출이 기본이다. 또 업체당 3만원의 출품비를 부담해야 한다.


한편 올해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는 오는 9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진다. 서울인쇄대상 시상식은 9월 25일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린다(문의 02-2278-308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