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1 00:00:00
기사수정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난 3월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정부포상 수상자 및 가족, 기획재정부·국세청·관세청 공무원 등 약 1,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엔 현오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이 참석했으며 모범납세자 316명, 세정협조자 66명, 유공공무원 190명 및 8개 우수기관에 대한 포상이 수여됐다.


모범 인쇄인들도 납세자의 날을 맞아 많은 상을 받았다. 영광의 얼굴을 살펴본다.



■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조영피앤씨(서울 남대문)


대표 : 정윤서


2007년 5월 인쇄업을 개업하여 탁월한 사업경영으로 지속적인 매출신장과 과세표준 양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신정문화사3(서울 남대문)


대표 : 김종곤


1998년 개업한 인쇄업체로, 투명한 경영과 성실납세 분위기 조성에 앞장선 모범업체이다.




●크리아(서울 중부)


대표 : 장태식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인쇄문화의 발전과 향상을 위해 헌신하고 세정에 적극 협조하는 등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했다.



●성신문화사(서울 중부)


대표 : 박찬효


지난 33년간 최고의 인쇄물을 공급한다는 신념으로 서울 중구 중심의 인쇄업 발전에 기여하며 세정에 적극 협조 및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범신사(경기 동안양)


대표 : 백삼선


범신사는 옵셋, 스크린 인쇄 등 제조 전문 업체로, 투명 경영과 인쇄 산업 발전을 선두하는 등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는 납세자입니다.




●신광사(대전)


대표이사 : 주춘호


1984년 4월 10일 개업하여 30년간을 인쇄업을 운영한 장기 계속사업자로 인쇄업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국세청장표창



●출판인쇄 해성(광주)


대표 : 황금주


개업일 이래 성실하게 사업을 운영하여 왔으며, 경기부진에 따른 어려운 영업환경속에서도 성실하게 납세의무를 이행하는 업체이다.




■지방국세청장표창



●홍일라벨상사(서울 남대문)


대표 : 안영관


레이벌 전문 제조업체로 1991년 개업하여 20년이상 장기 성실 계속사업을 영위해온 성실납세 업체이다.




●미도인쇄사(서울 중부)


대표 : 최광식


지난 20년간 최고의 인쇄물을 공급한다는 신념으로 서울 중구 중심의 인쇄업이 발전에 기여하여 왔다.



●경인인쇄사(경기 수원)


대표 : 이주석


1989년 수원시 팔달구 매고동에서 인쇄사업을 영이하여 소상공인으로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하여 매출신장 및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했다.



●대륙특수인쇄(대전)


대표이사 : 서병각


라벨인쇄 등 특수인쇄물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33년간의 오랜 사업경험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수인쇄업계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세무서장표창



◆금천 세무서장 표창



●소다미디어


대표 : 안영철


1989년 개업 이래 수준 높은 인쇄 및 출판으로 외형을 꾸준히 신장시키며 그에 걸맞은 성실한 납세의무를 이행하였고, 디지털 인쇄출력과 주문형 출판을 통해 필요한 만큼 출력하는 무재고 출판문화를 선도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구로 세무서장 표창



●재창이엔


대표 : 조원정


2007년에 설립된 재창이엔은 금융,보험 회사 통신사 등에 상업용 봉투(창문봉투) 및 메일용 DM봉투를 비롯해 카드매출전표 등 각종 상업인쇄를 하는 전문업체이다. 최신 자동설비를 도입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천세무서장표창



●(주) 아이피디


대표이사 : 이철구


1995년 창사 이래 약 19년간 대한민국의 신문인쇄사업을 선도해 온 신문인쇄 전문기업으로서 최신장비를 갖추고 일간신문, 지역신문 등 약 400여개 정기간행물을 인쇄, 제작하는 기업이다.



◆동래세무서장표창



●동서문화기획


대표 : 조명수


30년 전 인쇄업으로 시작한 동서문화기획은 매년 20%이상의 성장을 거듭하여 내실있는 경영을 이루고 있으며, 홍보관 디자인 및 시공, 옥외광고물제작, 국제회의 기획, 전시대행등 미래유망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포항세무서장표창



●새암기획


대표 : 김해석


새암기획은 지난 1986년 10월 창업 이래 지역 인쇄출판업에서 고객의 신뢰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하고 고용을 창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