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7 00:00:00
기사수정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은 KOSIGN 2011에서 ‘Purple Trees’라는 새로운 Re-board Communication Design Solution을 이용한 부스 디자인을 선보여 친환경, 다양성, 창의성 면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았다.
‘Purple Trees’는 디스플레이, POP, 건축자재를 총망라하는 신소재, Re-board를 이용한 Design Solution으로서, 100% 친환경, 원하는 디자인 구현, 뛰어난 내구성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
특히 신소재 Re-board를 중심으로 디자이너의 정확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케하는 ArtiosCAD, 혁신적인 UV 디지털 이미징 프린터 FUJIFILM Acuity Advance, 패키지 제작에 최적화 된 ESKO Kongsberg Cutting Table 까지 제품의 디자인에서 현실로 태어날 수 있을 때 까지의 모든 과정을 커버하고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창의적인 솔루션으로 이름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의 솔루션을 이용한 부스를 실제 제작, 선보이며 제품의 다양한 활용성에 대해 고객에게 직접 보여 줄 수 있는 계기로 삼게 되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8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