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2-14 00:00:00
기사수정

해외박람회서 정보 습득
영업력 제고와 효율 증대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의 5개 회원사들이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린 ‘제25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들 회사는 (주)딜리(대표 최근수), (주)디젠(대표 이길헌), (주)근도테크놀러지(대표 엄영철), (주)드림젯코리아(대표 송필준), (주)디엠피에스(대표 박규종) 등이다.
이번 건축박람회에서 스크린인쇄 전문기업으로 건축에 관심이 많은 관객들에게 각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였다.
이들 기업은 또 다른 국내외 박람회에도 연속으로 출품해 영업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산업용 UV 프린터
딜리는 산업용 UV 프린터 전문업체로 독자적인 운영소프트웨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UV(Ultraviolet) 프린터는 경화잉크로 출력해 자외선(UV)으로 굳혀 인쇄하는 방식이다. 종이는 물론 금속, 나무, 플라스틱, 석재 등 대부분의 표면에 인쇄가 가능한 프린터이다. 80% 이상 해외 수출하고 HP 등과 기술경쟁을 벌이고 있다.
올해는 중국, 인도, 멕시코, 브라질 등에 해외 현지법인을 설립해 유통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디지털날염기 수출
디지털 날염기 국내 최고, 세계 최다 수출기업인 디젠(대표 이길헌)은 산업용 디지털프린팅 제조업체이다.
디젠은 1994년을 기점으로 디지털 테크놀로지 전문기업으로 독창적인 제품을 필요로 하는 산업용 디지털 인쇄기와 이에 필요한 적용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디젠은 2월 24~26일 미국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서 열리는 스크린인쇄 분야의 유명한 박람회인 ‘FESPA AMERICAS 2011’에 참가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인업계 선도
(주)근도테크놀러지는 고속 디지털프린터 장비 계발 제조 회사이다.
27년간 국내 사인업계를 선도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린팅미디어, 점착시트, 인테리어용 점착시트 등 소재를 비롯해 액체코팅기, 디지털프린터를 생산한다.
이로써 전세계 고객에게 원스톱 쇼핑의 즐거움과 토탈 프로덕션, 서비스, 솔루션 공급자로서 위치를 확고하게 굳히고 있다. (주)근도테크놀러지는 5월 5~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1 서울 디지털프린팅 사인 엑스포’에 출품한다.

경험 축적 앞서
드림젯코리아는 국내 최고 품질의 평판프린터 제조 회사로 해외시장까지 장악하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고객의 가치와 비전을 실현하는 데 일조한다는 이념으로 2001년 9월 설립됐다.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인도 등 15개국과 공급 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평판 프린터 제조, 수출, 판매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평판 프린터의 초창기 시절부터 축적된 경험 및 노하우를 통해 전문화된 솔루션을 보호하고 있다.
드림젯코리아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3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21회 서울국제판촉물, 선물 및 홈웨어전에 출품할 예정이다.

디지털 평판 프린터
1993년 창립한 (주)디엠피에스는 축적된 인쇄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린팅 경쟁력을 강화하고 평판 프린터, LCD, 교통카드 등 다양한 업종의 정보 시스템 구축을 통한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해 왔다.
(주)디엠피에스는 디지털 평판 프린터 기술력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과감한 프로세스 혁신과 고객에 대한 밀착 서비스를 더욱 가속화할 방침이다.
더욱 빠르고, 정결하며, 높은 품질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DMP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7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