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9-07 00:00:00
기사수정

지방 업계 관계자들이 지방에서 사인의 트렌드를 한 눈에 조명해 볼 수 있는 지방 사인문화 축제가 개막된다.
2009 부산 사인엑스포가 ‘세계도시 부산의 아름다운 사인문화를 위한 테마’를 주제로 오는 9월 9일부터 9월 13일까지 5일간 부산디자인센터 1, 2층 전시실 및 이벤트홀 등에서 열린다.
아름다운 도시사인문화 정착을 위한 디자인개발 및 질적 수준향상, 글로벌 시대의 소통과 세계도시 부산의 이미지 창출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부산시, 옥외광고협회 부산시지부, 부산디자인센터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의 후원으로 치러진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2009 부산옥외광고대상전, 특별 테마기획전, 옥외광고업 종사자 통합교육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옥외광고대상전에 대한 심사는 지난 3일 실시됐으며, 심사결과는 홈페이지 또는 개별 통보된다. 시상은 오는 9일 부산디자인센터에서 열린다.
한편 이번 행사는 조명, 사인 등 관련 업체의 참가로 지방 소비자들이 지방에서도 사인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7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