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1-09 00:00:00
기사수정

수성점착제 등 26개 업체서 스크린인쇄 관련 물품·찬조금 출현
스크린인쇄협회, 바자회

한국스크린인쇄공업협회(회장 박동립)는 지난달 25일 인쇄정보센터 7층 강당에서 ‘스크린 인쇄인과 함께 하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동립 회장, 이기훈 수석 부회장을 비롯한 각 지부장 및 총무, 그리고 각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동립 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여러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회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하고 “바자회에 출품된 좋은 물품을 구입해서 각 회원사의 발전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동양피맥스켐텍가 잉크(P-Max) 120kg(각색)을, 덕신화학이 수성점착제 702 4kg×25개를 내 놓는 등 26개 업체에서 물품과 찬조금을 출현해 적극적으로 바자회에 임했다.
일반 물품은 판매하지 않은 이번 바자회에는 패드인쇄기, 견장기, 고정기, 열프레스기, 유해가스제거기 등의 기계제품과 잉크, 점착제, 망사, 스퀴지, 전사지 등의 스크린인쇄와 관련된 다양한 물품들이 출품되었으며, 바자회에 출품된 모든 물품들이 판매되었다.
바자회로 인해 약 600여 만원의 수입이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78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