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19 00:00:00
기사수정




헨켈(Henkel)이 접착제 관련 테크놀러지를 고객사에게 신속히 제공하고, 시장 내 선도적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헨켈코리아 기술연구소(Henkel Korea Technical Center)를 공식 출범했다고 최근 밝혔다.


헨켈은 다양한 방면에 적용되는 접착제 솔루션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사 니즈에 적합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소 설립을 2012년부터 기획했다.


헨켈코리아 기술연구소는 차세대 주요 성장 산업 중 하나인 디스플레이 및 모바일 디바이스 분야에 사용되는 라미네이션 접착제와 구조용 접착제의 개발, 성능 평가 및 프로세스 시연에 주력하게 된다.

또한 전문화된 기술인력과 첨단 장비를 통해 신뢰도 높은 자료를 제공하고 헨켈 내 기술 인력간의 노하우를 공유해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약 80억원 규모를 투자한 헨켈코리아 기술연구소 설립을 통해 헨켈은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접착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글로벌 접착제 리더 1위로서의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게 됐다.


헨켈 아시아태평양 사장인 마이클 올로스키(Michael Olosky)는 “이번 연구소 출범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접착제 솔루션에 대한 헨켈의 노하우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7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