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펠로우즈 코리아, 스탈렛(Starlet)2 120- 사무실에서 나만의 제책 가능
  • 기사등록 2013-10-29 00:00:00
기사수정




회의나 보고를 위해 문서를 출력한 후, 출력된 종이 문서만 그대로 사용한다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든다. 깔끔한 느낌과 전문가다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출력한 종이를 제책해서 배포한다면 더욱 멋져 보이지 않을까?


하지만 제책을 하기 위해서는 다른 층에 있는 회의실까지 가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시간까지 기다린 후에나 간신히 큼직하고 무거운 제본기를 사용하여 제책을 해야 한다면, 제책을 그만 포기하고만 싶다.


이에 펠로우즈 코리아(대표이사 하일)는 최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제본기인 스탈렛(Starlet)2 120 모델을 선보였다.


스탈렛2 120 모델 제책기는 사무실이나 가정 등에서 개인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소형 제본기로, 작고 가벼운 제품이며 양끝에 손잡이까지 달려있어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펀칭된 종잇조각을 담는 트레이 안에 문서의 두께를 측정할 수 있는 장치가 있으며, 서류 사이즈에 맞도록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가이드가 있어서, 펀칭할 때 서류의 흐트러짐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바닥에 달려 있는 폐지함은 폐지함이 꽉 찰 경우 한쪽 구석이 자동으로 터져 폐지 조각을 배출함으로써, 펀칭할 때 폐지 조각이 막혀서, 펀치에 지장을 받지 않도록 하는 장치도 내장돼 있다.


한 번에 최대 10매까지의 종이를 펀칭할 수 있으며 120매까지의 종이를 제책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71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