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8-13 00:00:00
기사수정

(주)진일에스엔피의 정합기 모델 ‘IDEON-170’은 인쇄사 및 제책사의 오랜 고민인 난장 제책사고에 완벽하게 대비하는 장치이다.

철저한 전수검사후에도 쏟아져 나오는 페이지 뒤바뀜이나 인쇄물 중복 등 다양한 형태의 난장에 효율적으로 대처해 대량의 난장으로 인한 시간적 물리적 손실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검사장치로 각광을 받고 있다. 따라서 비싼 가격의 일본 정합기 수입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던 제책업계에 막대한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또한 국내의 환경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제본이 이루어져 보다 양질의 제책이 가능하다. 특히 ‘IDEON-170’은 정합 치형 독립 구동으로 라인 일부만 가동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공정이 가능하다. 때문에 제본 수준을 혁신적으로 끌어 올려 제책업계의 수준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주)진일에스엔피는 2008년에 독자 개발한 센서방식 난장검출 장치 Page Recognizer를 선보였으며 보다 정확한 검사를 목표로 CCD 카메라 QC장치의 개발에 착수, 2010년 9월 난장검출장치인 EYEON-R7의 국산화에 성공했다. EYEON-R7은 신개념의 화상 관상법과 화상패턴 매칭기술, 위치 트랙킹 시스템 등의 첨단 기술을 더한 완벽에 가까운 난장 검출 장치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7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