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3-10-18 00:00:00
기사수정

불완전한 콜레이팅과 페이지 누락 방지

CCD카메라로 스캐닝되고 조절된 이미지를 통해 조작이 간편한 TSK사의 SIVIS-2는 사용자의 제본기계용 콜레이션을 원하는 대로 수행할 수 있다
CCD카메라와 연결된 SIVIS-2는 불완전한 콜레이팅에 대비해 종이 안의 영상들을 확인하고 점검한다.
SIVIS-2는 CCD카메라를 통해 올바로 인쇄된 영상들을 저장한다. 그리고 다음 장에 인쇄된 영상데이터와 비교해 불완전한 콜레이팅과 페이지 누락을 사전에 방지한다.
운영자는 올바로 인쇄된 영상을 미리 확인하거나 버튼 하나로 조작 가능한 리모트 콘트롤 기계로부터 외부신호를 수신 받을 수 있다.
미리 확인된 영상데이터에는 문자와 문자열, 숫자 등이 포함된다. 그 결과를 점검하면 윈도우창에 적합성 여부 정도가(인쇄된 영상 데이터를 수정하기 위해) 표시된다. 이어 OK나 NG가 가려진다.
윈도우 세팅의 경우 먼저 실선 안의 문자를 읽은 다음 점선 안의 다음 장에 인쇄된 영상과 비교한다. 점선 안의 문자가 불안정하면 경고를 보내고 거부와 같은 대처방식에 따라 미리 조정해 처리한다. 점선의 열(列)은 가변적이다.(그림 2)
SIVIS-2는 카메라에 의한 영상 처리 이점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불안정한 콜레이팅에 대한 인식률이 매우 높다. 누락되거나 거꾸로 된 부적합한 페이지처럼 불완전한 콜레이팅을 방지하기 위해 SIVIS-2는 구체적인 문자와 숫자 또는 그 두 가지 혼합을 올바른 영상데이터와 비교 점검한다. 그런 다음 불안정에 대한 반응을 미리 조정한다. 제본기계 안에서도 어떤 종이들은 종종 눈에 띈다. SIVIS-2는 매일 종이들을 점검하고 불안정한 점을 발견하는 즉시 반응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점검하고 그 결과를 표시할 수 있다. 사용자는 디지털 세팅과 열(列)을 볼 수 있으며 동시에 OK나 NG, 적합성 여부 정도가 표시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SIVIS-2는 제본 기계를 위한 전용 콜레이션 센서이다. 모니터와 오퍼레이션 패널은 조작이 간편하고 광학 기능을 지닌 콜레이션 센서로 통합된다. LCD 모니터, 세팅 키, 에러 램프, 리셋 스위치 등이 오퍼레이션 패널에 포함된다.
SIVIS-2는 사용자가 점검하고자 하는 불안정한 열(列)을 조정할 수 있다. 제본 기계 안의 종이들은 콜레이터에 의지하는 불안정한 다른 열을 가질 수 있다. 사용자는 점검하는 불안정한 열의 범위(등록 및 조사된 범위)를 재설정하거나 확대할 수 있다.
SIVIS-2는 바로 인쇄된 이미지를 저장해 다음 장에 인쇄된 이미지와 비교한다. 인쇄된 영상 미리 읽기는 리모트 콘트롤 기계로부터 외부신호를 받아 실행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제본 기계 옆에 붙어있을 필요가 없다.
처음 사용자가 레지스터 키를 한번 누르면 종이(A)의 첫 장에 인쇄된 영상을 SIVIS-2가 등록한다. 이어 SIVIS-2가 종이(A)의 다음 장에 인쇄된 영상을 점검한다. 그 다음 레지스터 키를 한번 누르면 종이(B)의 첫 장에 인쇄된 영상을 SIVIS-2가 등록한다. 그리고 SIVIS-2가 종이(B)의 다음 장에 인쇄된 영상을 점검한다.
사용자는 세팅 점검과 그에 따른 결과를 윈도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도우에는 미리 확인한 영상과 다음 장의 종이를 비교한 결과가 표시된다.
4인치 LCD모니터를 통해 사용자는 시각적 정밀검사를 할 수 있다. 그것은 SIVIS-2의 향상된 표준기능이다. 심지어 서툰 사용자라해도 오퍼레이션 패널을 이용하면 SIVIS-2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6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