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포트폴리오-뉴인 합작, 상상력과 흥미 가득 영어 학습 ‘앱북’
  • 기사등록 2015-09-16 00:00:00
기사수정





국내에서는 옥스포드리딩트리 출판사로도 잘 알려진 5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영어 교육의 선두주자 옥스포드 대학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와 한국의 두 스타트업 (주)아이포트폴리오, (주)뉴인의 합작으로 최첨단 영어 학습 앱북이 탄생했다.


아이포트폴리오(대표 김성윤)는 이미 전자책 제작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와 2013년 이북 플랫폼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옥스포드 리드 앤 이매진(Oxford Read & Imagine) 시리즈는 아이포트폴리오와 더불어 동영상 플레이어 앱 개발 스타트업인 뉴인(대표 한기남)과 함께 작업한 것으로, 장장 18개월에 걸친 기획과 제작 과정을 걸쳐 탄생한 옥스포드의 야심찬 애니매이션 결합형 앱북이다.


종이책과 동시에 출시하는 리드 앤 이매진 시리즈는 유·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흥미진진한 모험과 탐험, 그리고 상상력을 끌어올리는 콘텐츠이다.

여기에 기존의 단순한 재미를 위한 애니매이션 효과가 아닌 치밀한 교육학적 분석이 뒷받침 된 기술을 적용해 아이들의 흥미와 교육 효과 증대라는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 시켜준다.


총 30권을 단일앱으로 만들어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6권의 책이 안드로이드와 iOS용으로 출시된 상태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6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