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25 00:00:00
기사수정

휴닉스, 한국신문협회에 GMG 컬러 서버 등 공급

컬러 매니지먼트 필수 요소 자리매김
ISO등 국제 인쇄 표준 빠른 정착 예상

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공급업체인 휴닉스(대표 명노삼)는 한국신문협회에 GMG ColorServer, Callas PDF Tool box server 그리고 Enfocus Full Switch 09를 공급했다.
이 솔루션들은 현재 신문 광고의 디지털화 사업의 핵심 엔진으로 PDF, EPS 파일의 Preflight, Re-size, Normalize, Transparency flattening, Color conversion 등을 자동으로 처리해 주고 있다.
한국신문협회의 디지털 광고 접수 포털 시스템인 ‘AD Khan’의 핵심 엔진으로써 광고 기획사에서 만들어진 PDF가 ‘AD Khan’에 업로드 되어지면 이 PDF는 각 신문사의 광고 사이즈와 컬러에 맞게 처리되며 PDF의 모든 요소가 사전에 체크되어 인쇄 시 문제가 없다는 것이 검증된 후 해당 신문사에서 다운로드 된다.
이 시스템으로 인해 대한민국의 인쇄 시장에 큰 변혁이 예고 된다.
현재 필름 기반으로 움직이던 광고가 디지털화 됨으로써 아날로그 방식의 인쇄 데이터 처리가 인쇄 선진국 처럼 완전한 디지털 처리 방식으로 바뀌게 된다.
이러한 변화는 아나로그 필름 처리 방식 때문에 그동안 불가능했던 신문 및 잡지 분야에 컬러 매니지먼트가 필수 요소로 자리잡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며, 이로 인해 고객들은 더욱 정확하고 품질 좋은 신문을 볼 수 있게 된다는 뜻이 된다.
이 변화는 다시 인쇄 표준화를 필요로 하게 되어 국내 신문 및 인쇄 시장에서 ISO등의 국제 인쇄 표준이 빠르게 자리잡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6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