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7 00:00:00
기사수정





㈜성도GL(대표이사 김상래)은 최근 경기도 고양시 소재 KINTEX (킨텍스 제1전시장) 진행된 2014 서울디지털 프린팅·사인엑스포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성도GL은 이번 전시회에서 LED방식 UV경화프린터인 FUJIFILM Acuity LED 1600 및 ‘Purple Trees’라는 Re-board Communication Design Solution을 선보였다.

FUJIFILM Acuity LED 1600은 UV 경화용 LED방식 채택으로 조사시 발열이 거의 없어 열에 변형이 쉬운 소재까지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성도GL은 10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의 그래픽, 인쇄, 인테리어, 자동차, 광고 산업에 프리미엄 급의 코팅필름과 그래픽미디어를 공급하고 있는 Neschen의 새로운 출력 소재들과 이탈리아 FOTOBAR 사의 최신 디지털 커터 장비인 XLD 170을 선보였는데 XLD 170은 실사 출력물의 후 가공 자동재단, X/Y 축의 전자동 커팅이 가능하며 분당 최대 18M를 처리하는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주)성도GL은 전시를 통하여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함과 동시에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의 선별과 공급으로 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