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 전환 엔진 달면 엄청난 속도에 아찔~ - 전국 5개도시 로드쇼···레보리아프레스 소개 - 고객의 문제점들 해소 - 자동화 솔루션 체험도
  • 기사등록 2025-06-20 11:32:47
기사수정

▲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달 13일부터 전국 5개 도시에서 ‘레보리아 프레스(Revoria Press)’ 신제품 2종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과 함께 인쇄 산업의 디지털 전환(DX)을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은 지난달 13일부터 전국 5개 도시에서 ‘레 보리아 프레스(Revoria Press)’ 신제품 2종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과 함께, 인쇄산업의 디지털전환(DX)을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부산(5월 13일)을 시작으로 대구(5월 14일), 대전(5월 15 일), 서울(5월 16일), 광주(5월 20일) 순으로 열린 이번 로드쇼는 빠르게 변화하는 인쇄시장 환경속에서 고객이 직면한 과제를 진단하고, 한국후지필름 BI의 자동화 기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상업용부터 소형 오피스 환경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한 디지털 인쇄기 ‘레보리아 프레스’ 신제품 2종이 소개됐다. 

해당 신제품은 고화질LED 프린트 헤드와 특수토너로 선명한 색상 구현이 가능하며, AI기반 프린트 서버와 ‘스마트 모 니터링 게이트(Smart Monitoring Gate)’기능을 탑재해 출력 품질과 작업 효율을 동시에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중소형 상업 인쇄시장에서도 특수토너를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인쇄프로세스별 ▲업무자동화(RPA) 솔루션 ▲ 클라우드 기반 협업 플랫폼 ‘FUJIFILM IWpro(Integrated Working Process)’, ▲원스톱 IT 운영관리서비스 ‘IT 엑스퍼트 서비스(ITESs)’ ▲디지털 프린트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 레보리아 XMF 프레스레디’등 다양한DX 솔루션을 제안했다. 서울 로드쇼는 서울중구에 위치한 한국후지필름BI ‘CHX 라이브 오피스’에서 진행되었고, 대전은 KW컨벤션, 대구는 대구인터불고호텔, 광주는 라마다호텔에서개최됐다. 

부산로드쇼는 한국후지필름 BI의 쇼룸 ‘라이브 오피스 부산’에서 열렸다. 이번 로드쇼를 통해 한국후지필름BI는 전국 각 지역 총 30개사와 레보리아 프레스 신제품 사인오프를 진행하는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한국후지필름BI는 고객의CHX(Customer Happiness Experience) 실현을 위해 업종별 맞춤형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로드쇼와 신제품을 통해 인건비 및 인력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과 수익성 향상이라는 고객의 핵심과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5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