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인쇄인의 축제인 2024 K-Print전시회가 내달 8월 21일(수)~24일(토)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K-Print에는 미래 통합 인쇄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 (주)프린스타(대표이사 이용규)는 암스키 아우라 수지판 CTP 한국총판으로서 참가한다. 이미 동사는 CTP 암스키 수지판을 국내에서 7년 연속 최다 판매를 기록하는 실적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2014년 국내 라벨시장에 판매를 시작한 이후 10년 동안 현재 암스키 수지판 CTP를 110대 판매하는 명실상부한 실적을 쌓아올려 누적판매 1위라는 전설적인 목표를 달성했다. 암스키는 4000dpi까지 지원을 하며 단일레이저 방식과 차별화된 개별레이저 방식으로 레이저 문제의 발생시에도 나머지 레이저에 의해 고품질 판의 출력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시장에서는 잔고장이 없어 좋은 소문이나 있기도 하다. 특히 동사는 야심차게 준비한 불칸(Vulcan) 3835와 불칸 5080 플렉소 CTP라는 신모델을 전격 판매할 예정이다.
불칸시리즈는 플렉소에 특화된 전문 CTP로써 망점 구현능력이 매우 탁월하다. 이와 함께 제품의 사용 중에 에러가 발생해도 3년간 무상 A/S(레이저 포함)를 제공하는 동사만의 고객만족체제에 인쇄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동사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레이벌 인쇄와 플렉소 인쇄 분야 출력기를 넘어 점자인쇄기, 3D프린터기 등 시장을 혁신하고 선도할 수 있는 신제품들도 조심스럽게 준비해 왔다. 이에 따라 각시장들이 요구에 따라 대응할 준비를 모두 마치고 판매에 나설 계획에 있다. 자세한 성능비교 및 관람은 동사의 신사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