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ys는 새로운 Catena-BE 48을 통해 플렉소 플레이트 처리를 간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ThermoFlexX Catena-BE 48은 이미저와 노광 장치 간의 플레이트 전송을 자동화함으로써 작업자 개입을 없애고 효율성을 최적화 한다.
ThermoFlexX Catena-BE 48은 이미저와 노출 장치 사이의 플레이트 전송을 자동화해 플렉소그래픽 제판의 효율성을 높이고 폐기물을 줄이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를 모두 통합한 Catena-BE48을 사용하면 브리지를 통해 ThermoFlexX TFxX 48 Imager와 통합하여 효율적이고 터치 없는 작업 흐름을 만들 수 있다. Catena-BE 48은 운송 중 판재 낭비가 전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정밀 그리핑 시스템을 사용한다
이 혁신적인 방법을 사용하면 이전 플레이트가 Catena-E 48 LED 노광 장치로 자동으로 전송되는 동안 TFxX 48 이미저를 사전 로드하고 다음 작업을 준비할 수 있다.
이 자동화는 시간을 절약하고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작업 사전 설정이 유지되도록 보장하여 구성 오류가 없도록 보장하여 낭비를 방지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킨다.Xsys PrePress의 제품 관리자인 Bert Eeckhout는 "Catena-BE 48 개발의 목표는 판금 제조업체가 공정에서 수동 단계를 들어내고 판금 생산을 가속화할 수 있는 새로운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작업자가 플레이트를 다루는 일을 줄이면 우발적인 손상이나 잘못된 배치의 위험이 최소화되고 낭비가 방지된다"며 "자동화가 수동적이고 반복적인 작업을 대신하게 되면서 작업자는 린 제조 원칙에 맞춰 생산 프로세스의 다른 중요한 측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ThermoFlexX TFxX 48을 사용하는 고객은 Catena-BE48을 추가하여 독립형 이미저에서 자동 이미징 및 노출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