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범 납세·성실인쇄인 정부 표창에 자긍심 쑥~ - 제58회 납세자의 날 - 대통령 표창 유승환 대표 수상 - 기재부·국세청장 표창 등 다수
  • 기사등록 2024-03-25 10:44:54
기사수정




 기획재정부와 국세청은 제58회 납세자의 날(3월3일)을 맞아 지난 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선 성실납세와 세정협조를 통해 국가재정에 기여한 공적으로 훈·포장 등을 수상한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 고액납세의 탑 수여기업을 축하했다. 또 전국의 모범납세(1060명) 수상자에게 국세청장 명의의 축하 서신과 홈페이지용 모범납세자 상징 이미지를 보내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아울러 전국 각 지방청과 세무서에서도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장을 전수하는 기념행사와 방문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각 세무서 현관에는 모범납세자 공적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하고, 성실납세 감사 포스터와 현수막을 게시해 수상자를 축하했다.

인쇄인들 중에는 유승환 아세아제지 대표가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많은 인쇄인들이 성실 납세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통령표창>


 ■ 아세아제지

    대표 유승환


아세아제지는 1958년 설립된 산업용지(골판지원지)제조업체로 코스피 상장기업이며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 경영으로 성실납세를 하고 있고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획재정부장관표창>


 ■ 두루행복한 세상

    대표 이시우


20년 이상 인쇄디자인 실무를 해 온 대표이사의 경험과 네트워크를 통해 특화된 소량다품종 인쇄물을 공공기관 등에 납품하며, 사회적 미션으로 ‘취약계층에 대한 안정적인 소득기반을 제공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사회적기업이다.


<국세청장표창>


 ■ 해성프린텍

    대표 표분식


포장지 인쇄제조업을 설립하고 매출증대와 비용절감이라는 2가지 기업의 혁신과제를 완수해 매출액 대비 26%라는 우수한 실적을 거두었으며 국가재정 확보와 고용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  썬프린팅

     대표 정찬민


썬프린팅은 지난 2016년 5월 설립된 이후로 옵셋인쇄,경인쇄,윤전인쇄 등 인쇄물 제작과 광고 대행 등을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품질관리(ISO인증, FSC인증) 획득과 함께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방국세청장>


 ■  지학사

     대표이사 권준구


지학사는 교육출판 전문기업으로 창업 이후 고객지향, 인간존중, 책임경영, 가치창조의 경영이념 아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공교육의 핵심인 교과용 도서 개발을 근간으로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교과서, 참고서, 청소년 전문 독서 월간지 등을 발행하고 있다.


 ■  미래엔

     대표이사 신광수


㈜미래엔은 ‘대한민국 최초의 교과서 발행’을 시작으로, 가로쓰기형 인쇄서체 ‘대교체’ 개발, CTP 시스템 도입, 국내 유일의 교과서 박물관 설립, 친환경 무습수 평판 인쇄 도입, 중견기업 최초 ‘명문장수기업’ 선정 등 수많은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  한국이앤엑스

     대표이사 김정조


㈜한국이앤엑스는 40여년간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인쇄 전시회, 플라스틱·고무 전시회, 방송·음향·조명 전시회 등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분야의 전문 전시회를 개최했으며, 각종 행사 이벤트, 컨벤션 기획에도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시산업의 리더이다.

 

 ■  세화인쇄사

     대표 엄병윤


세화인쇄사는 1981년 창사 이래 40여년 동안 우리나라 인쇄업계와 함께 발전해 온 종합 인쇄 업체로 21세기 지식 정보화 시대에 적극 대응해 전문 생산 시스템을 통한 인쇄 기술 개발, 부가가치 창출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케이앤케이

     대표 이병국


케이앤케이는 2003년 설립된 인쇄업체로서 20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노사간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소통하고 있다.


<중부세무서장표창>

 ■ 동양상사지기인쇄

    대표 김인호


"Passionate pursuit of perfection" 완벽을 향한 열정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folding carton, label, brochure 등의 상업인쇄 품목을 30년 이상 제공하고 있다.


<수원세무서장표창>

 ■  한국스크린인쇄

     대표 이기철


20여년 인쇄 산업의 발전을 위해 기술개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전문생산 시스템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성실 납세자이다.


<경기광주세무서장표창>

 ■  고려프린텍

     대표 이종우


고려프린텍은 2006년 창립, 최초로 개발한 홀로그램 전사지와 파인쇄체 전사 방법을 바탕으로 20여년동안 성장한 기업으로 각종 스티커와 병레이벌, 롤레이벌 뿐만 아니라 튜브인쇄와 콜드박, 실크 등 다양한 후가공까지 가능한 레이벌 및 라미네이트 튜브를 제조하고 있다.


<안산세무서장표창>

 ■  한성시스템

     대표 임진동


한성시스템은 레이벌, 매뉴얼 인쇄 전문업체로 국가 발전을 위해 세금 신고를 성실히 하였으며, 양심적인 경영을 통하여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는 정직한 업체이다.


<파주세무서장표창>

 ■  창대핫멜시트

     대표 서삼상

 

당사는 열전사 필름 전문 제조업체로 다양한 소재의 접착 필름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flex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꼼꼼한 품질관리 및 꾸준한 연구, 개발로 열전사 필름 업계의 무궁무진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