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친환경에 가변데이터 인쇄까지 완벽 해결 - Herma - PE White UV Laser 필름 - UV레이저로 데이터 인쇄
  • 기사등록 2024-03-25 09:34:14
기사수정



Herma는 UV레이저로 가변 데이터 인쇄를 할 수 있는 새로운 필름 레이벌을 공개했다.

Herma의 PE White UV Laser 필름 레이벌은 원재료의 낭비가 거의 없으며 열전사 인쇄와 비교시 다른 소모성 재료가 필요하지 않고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아 자원친화적이고 효율적이다. 또한 열전사 리본 교체와 같은 정기적인 가동 중지 시간 또한 필요하지 않다. 

이와 함께 색상 변경도 심플하게 할 수 있다..  

Herma의 화학 및 의약품 부문 관리자인 Sven Pleier는 “지금까지 레이벌에 마킹을 위해서 특수 용지에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은 가능했었지만 그러나 이는 대부분의 의약품에 대한 옵션이 아니었으며 적용 및 안전상의 이유로 많은 화장품에도 적용되지 않아 왔다”며 “새로운 필름 레이벌 덕분에 이제 변수 데이터가 만료 날짜, 배치 번호 또는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제약 및 화장품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PE White UV Laser 필름 레이벌은 오는 6월 1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Achema(프랑크푸르트 화학 박람회))에서  Domino의 U510 UV 레이저와  Herma의 132M HC 제약용 레이벌링 기계와 함께 첫 시연을 보일 예정이다.

열전사 프린터와 달리 UV 레이저를 사용하면 분당 600사이클 또는 그 이상의 속도까지 고속 레이벌링 인쇄기의 속도를 최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열전사 프린터의 경우에는 분당 최대 300사이클까지가 최대이다. 

또한 UV 레이저를 사용하면 인쇄된 이미지가 완벽하게 얼룩 지지 않고 긁힘이 방지되며 소독제, 알코올 및 그리스에 대한 저항성이 있어 제약 및 화장품 부문에서 매우 중요하다.

UV 레이저 인쇄시 레이벌링은 냉동 공정을 포함한 저온에도 적합하며 안정적으로 유지가 된다. 또한 매우 작은 글꼴 크기에서도 인쇄 이미지가 항상돼 매우 선명하다. 레이저는 높이가 0.6mm에 불과한 글꼴이나 문자가 가능하지만 열전사 인쇄는 1mm 이하에서는 어렵기 때문이다. 

또한 화이트 포일 레이벌에서도 짙은 회색 글자의 대비 또한 높아 기계로 쉽게 읽혀진다. 이와 함께 레이저는 접촉 없이도 작동하므로 유지 관리가 매우 쉽다.

Sven Pleier 관리자는 “Herma 레이벌 인쇄기의 모듈화된 디자인을 통해 UV 레이저는 통합되기도 쉽다”고 강조했다.

현재 새로운 UV Laser 필름은 코딩 및 마킹 전문회사인 Domino의 실험실에서 포괄적으로 테스트 되고 있다.

Domino의 라이프 사이언스 및 담배 부문 수장인 Volker Watzke는 “Herma의 PE White UV Laser 필름 레이벌은 우리의 U510 UV 레이저와 함께 할 때 매우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정확하고 가변적인 코딩과 고속 마킹이 필요한 경우 레이저와 레이벌은 탁월한 조합을 이룬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