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타깃형 인쇄는 디지털 데이터 활용 - 스크린GA - 교세라솔루션스와 협력 성과 - Truepress JET S320 개발
  • 기사등록 2023-12-29 17:27:00
  • 수정 2023-12-29 17:28:41
기사수정




스크린그래픽솔루션스는 A3 낱장 디지털 잉크젯 프린터인 Truepress JET S320 개발을 위해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와의 협력을 발표했다. Truepress JET S320 프로토타입은 지난 10월 미국 애틀란타에서 개최된 PRINTING United Expo에서 첫 선을 보였다.

최근에는 상업용 인쇄 및 출판 시장에서 디지털 인쇄 기술을 활용하는 사업으로의 전환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디지털 데이터를 활용하는 비즈니스를 향한 광범위한 사회적 변화에 의해 주도된다.

기존의 방송형 광고 제작, 예측 기반 대량 제작과 달리 이제는 데이터 중심의 타깃팅과 개인화된 광고 소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스크린GA은 이러한 요구에 부응해 고속 연속 공급 잉크젯 디지털 프레스 제품군인 Truepress JET 520 시리즈를 제공했다.

디지털 잉크젯 프레스는 트랜잭션, DM, 카탈로그, 브로슈어, 출판물 등과 같은 다양한 인쇄 응용 분야에 널리 채택됐다.

현재 이 시장의 글로벌 리더인 스크린GA는 잉크 호환성을 위한 Truepress 잉크 SC/SC+ 기술과 함께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가 보유한 A3 프로덕션 프린터의 전문 기술을 활용해 A3 낱장 잉크젯 디지털 인쇄기를 상용화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