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품질 고성능에 여기저기서 박수소리 - 고모리 - PIAG의 우수실적상 수상 - 최고부문 다승 업체 수여
  • 기사등록 2023-12-29 17:25:55
기사수정

고모리는 최근 미국조지아인쇄영상협회(PIAG)로부터 ‘우수실적(Performance Excellence)’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모든 디지털 및 옵셋 인쇄기 제조업체가 참가할 수 있는 ‘우수실적’상은 연례 imPRESS 시상식에서 해당 장비를 사용해 인쇄한 ‘톱 골드’ 및 ‘최고 부문’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우승작을 배출한 인쇄기 제조업체에게 수여된다. 

imPRESS 2023 행사는 빌라 크리스티나의 하야트 리젠시 애틀란타 페리미터에서 열렸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인쇄 및 커뮤니케이션 회사인 터커 캐슬베리(Tucker Castleberry)는 LED-UV 기능이 있는 8색 고모리 리스론 G40 양면 인쇄기(GL840P)를 사용해 인쇄한 출품작으로 imPRESS 2023에서 5개의 상을 받았다. 

고모리도 장비 제조업체 자격으로 ‘우수실적’상을 받았는데, 터커 캐슬베리(Tucker Castleberry)의 CEO인 윌리 터커(Wiley Tucker)가 고모리를 대신해 수상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