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 전환 현재와 미래 좌표 활짝 열어 - 올인프린트차이나 11월 1일 팡파르 - 상하이 전시장서 개최 - 총 8개의 테마로 진행
  • 기사등록 2023-09-25 12:24:09
기사수정




관람객 10만여명 기대

글로벌 1000개사 참가


디지털 전환,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최첨단 인쇄 장비와 프린팅 솔루션이 쏟아진다!

전 세계 인쇄 산업이 기다려 온 ‘올 인 프린트 차이나 (All in Print China 2023)’ 전시회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올해 All in Print China는 디지털 인쇄, 프리프레스, 종합 인쇄 솔루션, 포스트프레스 프린팅, 지류 패키징 공정, 골판지 포장, 레이벌 프린팅, 혁신 재료관까지 총 8개 테마로 구성해 관련 산업을 총망라한다. 

인쇄 시장의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거대 시장인 중국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이자, 글로벌 인쇄 트렌드인 ‘디지털’, ‘친환경’, ‘개인 맞춤형’ 인쇄 기술의 집약지라는 점은 All in Print China 필참을 부르는 요소이다. 실제로 직전 회차에는 10만 명이 방문했으며, 1,030개 기업이 참가하며 대 성황리에 폐막한 바 있다.

아시아 최대 인쇄 전시회 명성에 걸맞게 All in Print China는 다채로운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이노베이션 팩토리’, ‘스마트 공정 존’, ‘산학 연계 존’에서 신기술과 혁신 솔루션이 대거 집중된다. 인쇄 업계 글로벌 리더들의 미래 비전을 확인하고, 트렌드를 발굴할 장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 투자자, 정부 및 공공 기관의 적극적 참여 및 활발한 구매 상담을 유도하고자 온라인 매치메이킹 시스템인 ‘All in Print 클라우드 3.0’을 운영한다. 

방문객은 사전 등록 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중국은 코로나 관련 복잡한 절차를 모두 해제했다. 이전의 복잡한 절차가 모두 해제되어, All in Print China 2023이 예년과 같은 활기로 개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계 인쇄 시장을 선도하는 서플라이어들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All in Print China 2023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3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