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식품 안전성과 친환경 한번에 모두 잡았다 - XeiKon - 3세대 Cheetah 기술 - 에코토너 뛰어난 안전성
  • 기사등록 2023-09-25 11:58:35
기사수정

Xeikon은 레이벌엑스포 유럽 2023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3세대 Cheetah 인쇄 기술(Cheetah 3.0)을 선보였다. 

Xeikon 건식 토너 기술은 이미 식품에 안전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새로운 법률과 브랜드 소유자의 기대를 반영해 더욱 지속 가능성이 높은 제품에 대한 요구를 수용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새로운 에코 토너의 개발은 향후 몇 년간 회사의 탄소 배출량을 4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Xeikon의 지속 가능성 목표의 핵심 구성 요소이다.

Xeikon Eco 토너의 새로운 출시로 달성된 획기적인 발전은 지속 가능성과 식품 안전이라는 두 가지 주요 목표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새로운 에코 토너는 고급 투명 재활용 PET 병 및 기타 재생 탄소 재료에서 화학적으로 추출된 지속 가능한 구성 요소를 최대 60%까지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에코 토너는 종이(Ingede 참조)와 호일(CADEL 참조) 모두에서 잉크를 제거할 수 있다. 토너 생산 과정이나 실제 인쇄 과정에서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이 환경으로 배출되지 않는다.

식품 안전과 관련해 에코 토너는 불소(무기 및 PFAS 모두)가 전혀 없고 100% 완전 식물성이며 BPA, 미네랄 오일 및 광개시제가 없다. 또한 에코 토너는 종이 장벽만을 사용한 간접적인 식품 접촉 용도 및 건조 식품과의 FDA 직접 식품 접촉 용도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에코 토너는 유럽 장난감 안전 지침, 포장 잉크에 대한 네슬레 지침 등을 모두 준수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3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