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가올 100년은 디지털 혁신으로 보답해요 - Gallus - 스위스에 Experience 센터 오픈 - Gallus One 잉크젯 시스템 첫선
  • 기사등록 2023-07-24 10:20:09
기사수정




ECS 340 업그레이드 옵션 발표


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의 자회사인 Gallus Group이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 했다. 

Gallus Group은 플렉소, 디지털 내로우 웹 및 릴 급지 레이벌 인쇄기를 개발,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Gallus Group은 지난달 21일에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스위스 St.Gallen에서 고객, 업계 전문가, 이해관계자 및 일반 대중의 접점이 되어 시장 변혁을 주도할 새로운 산업 허브인 Gallus Experience Center를 오픈했다. 

아울러 Gallus는 10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Gallus One 및 갈루스 대표 제품인 Gallus ECS 340의 디지털 업그레이드 버전 등 다양한 신제품을 발표했다. 또한 Gallus Experience Center에서 세계 유수의 인쇄인, 파트너 및 브랜드 오너들을 환영하는 'Gallus Experience Days' 행사를 지난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개최했다. 

이 센터는 레이벌 및 내로우 웹 산업의 ' 디지털 변혁’에 전념하며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주도하기 위한 협력을 촉진함으로써 레이벌 인쇄 업계가 성공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행사 오프닝에서 하이델베르그 CEO, 루드윈 몬즈 박사는 "하이델베르그는 갈루스 100주년을 기념하며  갈루스 팀과 한 그룹으로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내다보는 성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레이벌과 패키징이 현재 그룹 전체 매출의 50%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날 Gallus가 소개하는 새로운 디지털 및 자동화 솔루션은 하이델베르그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결과적으로 Gallus는 회사의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축이며,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회사의 미래를 위한 장기적 계획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루드윈 몬즈 박사는 이와 함께 "현재 전 세계 레이벌의 3분의 1은 디지털 인쇄로 생산되고 있으며 잉크젯이 연간 약 6% 성장을 보이면서, 디지털 인쇄는 레이벌 인쇄 시장에서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며 "하이델베르그는 신제품 갈루스 원 (Gallus One)과 함께 디지털인쇄에서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Gallus Group의 CEO인 Dario Urbinati는 "갈루스와 Heidelberg는 혁신적인 수준의 '스마트하고 연결된 인쇄'를 추진하는 새로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Gallus Experience Center를 활용하여 새로운 것을 탐구하는 데 전념하며 일례로 미래 세대에게 더 나은 영감을 주고 참여할 수 있도록 레이벌과 패키지가 통합될 수 있는 기술/프로세스(예: 인공지능 및 Industry 4.0)를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2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