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포 없이 원활한 부착과 내구성 - Flexcon - Flexcon DPM Aply 출시 - Air Egress Liner기술 적용
  • 기사등록 2023-07-24 10:17:45
기사수정


Flexcon은 최근 기포를 없애고 재작업을 감소시켜 내구성을 강화한 레이벌링 제품을 소개했다.

Flexcon은 Air Egress Liner가 적용된 Flexcon DPM Aply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몰딩된 플라스틱 및 파우더 코팅된 페인트와 같은 까다로운 표면에 기포 없이 원활하게 레이벌을 부착할 수 있도록 라이너에 의해 부과된 점착제 내에 공기 배출 채널이 있다.

Flexcon의 내구성 있는 레이벌링 및 비닐, 폴리프로필린과 폴리에스테르 등 네임플레이트 필름과 솔벤트 기반 아크릴 점착제 그리고 고성능 공기 배출 라이너 디자인의 조합은 네로우 포맷에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DPM Aply 제품은 소비자 내구제,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네로우 포맷의 브랜드 식별 레이벌 및 명판과 안전, 위험 및 지침 레이벌용으로 설계 되었다.

Flexcon의 6개 제품 중 4개 제품은 UL 인증을 받았으며 따라서 인쇄 제공업체의 UL 파일에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UL 채택 수수료는 Flexcon의 UL 채택 프로그램을 통해 환급받을 수 있다.

Flexcon의생산 매니저인 Jason Berthiaume은 "좋지 않은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발생될 수 있는 레이벌에 기포의 발생은 시장에서 받아들일수 없는 외형 및 레이벌 실패를 불러올 수 있으며 이는 곧 제품의 품질에 대해 네거티브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2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