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강도 챙기고 ESG에도 참여하고 - 한국제지 - 카페에 친환경 현판식 - 환경 보호 활동 기여
  • 기사등록 2023-07-24 10:08:02
기사수정



한국제지가 서울 을지로, 성수동 카페 거리에 있는 커피한약방, LOOOP, mia nonna, 옹근달 등 카페 4곳에 친환경 카페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4곳 카페에서 사용중인 친환경 그린실드 종이컵은 플라스틱(PE/PP) 코팅을 대체하여 친환경 코팅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매립되는 경우에도 3개월 안에 생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그린실드는 종이컵 외에도 트레이, 접시, 몰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현판 전달을 시작으로 그린실드 협찬 소상공인 카페를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며,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컵 외에 트레이, 용기 등으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제지는 친환경 포장재 '그린실드'를 친환경 패키징의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ESG 경영을 선언한 롯데시네마, CGV, 현대백화점, 아워홈 등 대기업에 납품하며 대기업들과 소비자들과의 제휴를 통해 친환경 포장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안재호 대표는 “앞으로도 친환경 ESG활동을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발굴하고 지구 환경보호 활동에 기여하겠다”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소상공인들을 지원할 방안을 다각적으로 추가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