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랫폼 기반 탁월한 유연성 뛰어난 생산성 - Loftware - Nice Label Designer - 클라우드로 작업성 우수
  • 기사등록 2023-06-26 18:24:55
기사수정


 


Loftware는 기업 레이벌링 및 아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 최근 Loftware NiceLabel Cloud Designer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릴리스는 소기업이 사용하기 쉽고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제공해 전문 레이벌을 몇 분 만에 디자인, 저장 및 인쇄할 수 있도록 해준다.

NiceLabel Cloud Designer는 레이벌 디자인, 보관 및 인쇄를 위한 회사 내 협업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라이센스 키, 분실된 레이벌 템플릿 또는 잘못된 레이벌 인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모든 컴퓨터와 어떠한 위치에서도 레이벌 및 인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NiceLabel Cloud Designer는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항상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보다 전통적인 레거시 접근 방식 또는 레이벌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지 않은 기타 기술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다. 

NiceLabel Cloud Designer를 통해 사용자는 GS1을 포함하여 사전 정의된 다양한 레이벌 템플릿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코드 기호 및 기타 객체의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자체 레이벌 디자인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또한 NiceLabel Cloud Designer 온라인 마법사의 도움으로 사용자는 Excel, Google Sheets 및 기타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여 제품 및 고객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광범위한 규제 요구 사항에 대한 일관성, 정확성 및 준수가 보장된다.

Loftware 제품 관리 부사장인 Mio Duplani는 “NiceLabel Cloud Designer를 통해 클라우드 레이벌링의 모든 이점에 액세스함으로써 소기업은 더 이상 품질이 낮거나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라벨로 인한 배송 거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이 플랫폼을 통해 미래의 성공을 위해 스스로를 설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