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동화된 다양한 후가공 처리 척척 - ABG - 워크플로우 자동화 증대 - 영점검사 시스템 등 주목
  • 기사등록 2023-06-26 18:23:42
기사수정


AB Graphic International(ABG)은 후가공 설비 제조 전문업체로 레이벌링 산업을 위한 자동화된 작업 흐름 시스템인 ABG Connect를 출시했다.

ABG Connect는 인쇄 및 마무리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하나로 매끄럽게 연결하여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체 접착식 레이벌 변환기와 Mercian Labels 및 MIS 전문 CER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신 업계 표준 JDF/JMF 메시징 형식을 사용해 고객의 관리 정보 시스템을 ABG 마무리 라인에 연결했다.

ABG Connect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생산성 및 작업자 효율성의 극적인 증가이다. 

베타 테스트 결과 단일 기계에서 최대 75%의 효율성 증대를 달성할 수 있었다. 

재개발된 소프트웨어와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 아키텍처 플랫폼을 통해 ABG Connect는 생산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능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또 다른 이점으로는 완전히 통합된 영점 검사 시스템과 설정 중 작업자 입력이 필요 없는 ABG의 자동 카메라 검사 기술을 통해 상당한 시간 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ABG Connect는 또한 원활한 자동 작업 전환 프로세스를 제공해 가동 중단 시간과 인적 오류를 줄이고 작업자의 숙련도 저하를 방지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가동 중 작업자의 개입 없이 작업간 최소 3미터의 낭비분을 줄였다.

실제로 CERM MIS는 다이 커팅, 슬리팅, 핫 포일 또는 바니시 장식과 같은 원하는 마감 처리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가 포함된 필수 작업 정보를 ABG Connect 소프트웨어로 전송한다. 그리고 웹에서 스캔한 QR 코드를 통해 새 작업이 감지되면 정보 파일이 ABG 기계 전체에 배포되어 원하는 마무리 효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설정을 자동으로 수행한다.

이와 함께 ABG Vectra 터렛 리와인더와 함께 인라인으로 실행하면 작업 SKU를 쉽게 처리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