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너지 데이터 분석으로 효율 극대화 이뤄 - 하이델베르그 - 공정상 에너지 효율 - 40%이상 향상 주목
  • 기사등록 2023-03-27 10:58:42
기사수정



인쇄에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은 장기적인 과제이다. 

하이델베르그는 이를 지원한다. 하이델베르그는 수십 년 전에 인쇄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고 인쇄기 온라인 연결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해 이러한 기반을 계속 구축해 왔다. 

하이델베르그는 Speedmaster를 사용할 때, 이러한 모든 노력은 고객에게 이익으로 환원될 것이라 확신한다.

1997년 교토 의정서는 2020년까지 산업 공정이 1990년보다 최소 20% 더 효율적이어야 한다고 규정했다. 

하이델베르그는 이 목표를 훨씬 초과하여 효율성을 40% 이상 향상시켰다. 

이러한 성과는 1990년에 출시된 Speedmaster CD 102-6+L와 현재 Speedmaster XL 106-6+L을 비교했을 때, 1,000매당 에너지 소비량은 13.8kWh에서 8kWh로 감소했음을 통해 확인되었다.


주파수 제어식 사인 동기식 드라이브 95% 효율 달성


하이델베르그는 선구적인 혁신과 세부 스펙의 최적화를 통해 이러한 개선을 이뤄냈다. 

예를 들어, 주파수 제어식 사인 동기식 드라이브는 표준 모터보다 5% 더 많은 약 95%의 효율을 달성하여 손실을 절반으로 줄인다. 

또한 많은 드라이브가 에너지 회수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모터에 브레이크가 가해졌을 때 방출되는 에너지를 활용하는 사용자들도 있다. 

Speedmaster의 공기 공급도 에너지 소비 측면에서 상당히 개선되었다. 

효율성 수준을 35%에서 70%로 끌어올린 에어스타 프로 에어 공급 캐비닛의 에너지 수율은 이제 이전보다 두 배 더 효율적이다. 이를 통해 연간 140,000kWh(3,600만매 인쇄 기준)를 절약할 수 있다. 

고효율 콤비스타 프로는 중앙 습수액 공급을 위한 냉각 시스템과 관련된 에너지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DryStar Combination 건조장치와 특허받은 라운드 노즐은 연간 전력 소비량을 27,000kWh(3,600만매 인쇄 기준) 더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푸시-투-스톱 활용 스마트 인쇄 시스템 구축


하이델베르그의 최신 혁신은 푸시-투-스톱 방법을 활용하여 최고 품질 기준에 따라 자율적으로 인쇄를 실행하고 데이터 지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스마트 인쇄 회사로 가는 길을 닦는 인쇄 시스템 구축에 있다. 

에너지 효율성은 디지털 네트워크와 고도로 자동화된 인쇄 회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인쇄기에 에너지 측정 장치 옵션으로 공급

독일에만 먼저 적용되지만, 2023년 4월부터 인쇄기에 에너지 측정 장치를 옵션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제어 스테이션(프레스 센터, 월스크린)에서 인쇄기의 에너지 소비를 영구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1,000매당 킬로와트-시간 단위). 이 기록은 작업자가 인쇄기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즉 최대 속도로 가동하도록 장려할 것이다. 

현재 모든 프리프레스, 인쇄 및 후가공 기계는 에너지 효율성이 높고 탄소 중립적인 구성으로 주문할 수 있다. 그것은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하이델베르그의 독특한 장점이 되고 있다. 현재 하이델베르그가 만든 탄소 중립 기계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861대가 사용되고 있다.


대기기능 통해 공회전 자제 에너지 절감 


대기 기능은 공회전 및 준비 모드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인쇄기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이 기능을 매일 1시간만 활성화하면, 한 가정의 연간 평균 에너지 소비량 (3,600kWh)이상을 매년 더 절약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