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크 복사지로 독도 사랑 밝게 빛나다 - 한국제지 - 독도 알리기 프로젝트 - 패키지에 콘텐츠 게재
  • 기사등록 2022-02-28 10:16:29
기사수정






한국제지(대표이사 안재호)는  복사지 브랜드 ‘밀크’(miilk)를 통해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의 ‘독도 알리기 프로젝트’에 동참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한국제지 밀크는 연평균 약 660만 박스 판매되는 국내 유일 생산되는 복사지 브랜드이다.

한국제지는 올해부터 생산되는 국산 복사지 밀크의 박스와 포장지에 ‘숫자로 보는 독도’ 콘텐츠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독도 홍보 콘텐츠를 확산, 인지 시킬 계획이다. 

실제 독도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독도의 다양한 이야기를 일상 생활에서 회자시켜 독도의 실효적 지배에 한걸음 가까워지게 하겠다는 의도다.

국산 복사지 밀크의 독도 지원 행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국제지는 지난해 (사)독도사랑운동본부를 통해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 수호에 힘쓰고 있는 울릉군 독도의 행정기관에 밀크를 기부한 바 있다. 일회성 기부 행사에 그치지 않고 올해부터는 전국으로 유통되는 밀크 복사지 패키지에 대한민국 고유 영토인 독도 콘텐츠를 담아 독도 알리기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이번 독도 알리기 프로젝트는 밀크 80g A4 패키지에 우선적으로 적용되어 A4용지 전 라인업으로 순차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판매 수익금 일부는 본부에 기부되어 독도 수호 홍보 활동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제지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이자 주권의 상징인 독도와 국내 토종기업이자 국내 유일 생산 복사지 밀크의 만남은 필연적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산 복사지 밀크에 독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입히고 싶다”며, “국내 유일 생산 복사지로써 대한민국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지속 수행할 예정”이란 포부를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3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