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30 11:53:45
기사수정



한국전자출판학회의 제9대 회장에 김상헌 상명대학교 역사콘텐츠학과 교수가 선출되었다. 

한국전자출판학회는 12월 13일 한국출판콘텐츠센터 5층 대회의실에서 제6회 한국전자출판학회상 시상식 및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김기태 학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시상식 및 수상소감 발표, 단체 촬영으로 진행됐다. 

또한 2부는 한국전자출판학회 정기총회로 개회선원, 감사보고, 회무보고, 감사패 증정, 제9대 학회장/감사 선출, 신임 학회장/감사 취임인사, 제8대 학회장 이임인사로 진행되었으며 이후 계속해 송년 만찬회가 이어졌다. 

김기태 학회장은 “오늘은 제6회 한국전자출판학회의 시상식과 정기총회가 개최되는데 수상자 모두에게 축하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학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김 학회장은 “오늘 새로 선출되는 학회장님께서 앞으로 학회를  잘 이끌어 주실 것으로 믿고 있다”며 “학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저술/연구 부문:한주리 서일대 교수 ▲기술개발부문:(주)내일이비즈 ▲기업경영부문:지학사 ▲특별공로부문:온크씨앤피가 각각 수상을 했다.

계속해 진행된 정기총회 부의안건은 모두가 원안 가결되었으며 제9대 회장에는 김상헌 상명대학교 역사콘텐츠학과 교수가 선출되었다. 

김상헌 신임 학회장은 취임 소감을 통해 “학회 및 전자출판업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2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