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8 10:50:24
기사수정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는 제47회 정기총회를 지난 3월 28일 오후 2시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와 2부의 순서로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이용수 중앙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박상배 한국옥외광고센터장과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의 축사, 표창 수여가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성원보고에 이어 개회선언과 정기총회 회의록 승인, 감사보고, 의안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용수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옥외광고물법이 ‘관리법’에서 ‘진흥법’으로 개정되는 성과와 더불어 ‘벽면이용간판 층수 완화’에 대한 사항을 지속적으로 정부측에 요청한 결과 지난해 12월 3층이하로 제한된 벽면이용 간판을 5층까지 허용하는 표준 조례안이 전국 지자체에 전달되는 괄목할 만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이용수 회장은 “그러나 아직 옥외광고물 배상책임 보험 의무화와 무등록·무허가·불법 옥외광고물 사업체 근절, 회원 배가운동 등 풀어 나가야 할 과제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정책 제시와 업계의 질서 및 발전적인 성과를 이루어 낼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 성영호 귀빈광고사 대표, 안병대 행운광고기획 대표, 안재규 남서울광고 대표, 조용원 동일애드산업 대표, 김현운 자민광고기업 대표, 이강국 광인광고 대표, 이한수 명인디자인광고 대표, 황태하 (주)한신후렘 대표 ▲중앙회장 표창 : 김용모 서울옥외광고협회 사무처장, 이기선 경기도옥외광고협회 사무처장, 이창연 강원도옥외광고협회 사무처장, 김대욱 부산옥외광고협회 사무처장, 이상전 광주옥외광고협회 사무처장 ▲소상공인연합회장 표창 : 양승철 창대디자인 대표, 윤덕규 미스터사인 대표, 김재영 국일디자인기획 대표, 윤형구 윤광고기획 대표, 강정원 우정종합기획 대표 ▲최우수협회 표창 : 경기도옥외광고협회 ▲우수협회 표창 : 울산옥외광고협회.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1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