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혁신 북 메이킹 솔루션 세계 최초 공개 - 코스닥 상장사 ㈜딜리…K-Print전시회서
  • 기사등록 2024-07-30 13:42:45
기사수정

▲ 국내 유일 UV 잉크젯 프린터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딜리는 오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K-Print`에서 미래 인쇄시장을 선도할 책 인쇄 솔루션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사진은 2023 K-print 모습).

수성 책 인쇄기‘네오 갤럭시’선봬


국내 유일 UV잉크젯 프린터 제조업체 주식회사 딜리는 잉크젯 원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품질과 신뢰성으로 인정받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해서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UL 인증을 비롯한 높은 수준의 국제 인증을 취득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다.오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쇄 산업 전시회인 '2024 K-PRINT'에서 미래 인쇄 시장을 선도할 책 인쇄 솔루션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딜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친환경적인 수성 잉크 기술을 활용한1,200DPI 초고해상도/초고속 수성 디지털 책 인쇄 기,‘ Neo Galaxy 네오 갤럭시’ 와 자동으로 책 제본까지 가능 한‘자동 북 로더 & 바인더 Auto Book Maker’를 선보일 예정이다.

딜리의‘수성 책 인쇄기 네오 갤럭시’는 친환경 수성 잉크를 사용하여 1,200DPI급 고품질의 인쇄물을 430mm 폭까지 제공 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 인쇄기는 뛰어난 인쇄 품질과 함께 분당 120M속도의 높은 생산성을 자랑하며 쉽게 한권부터 수만권까지 준비 시간이 필요 없고 각기 다른 디자인을 인쇄 가능한 디지털 인쇄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함께 전시할‘자동 책 제본기'는 최신 전자동 제본 기술을 도입하여 로딩부터 책의 완성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견고하면서도 아름다운 제본을 실현해 다양한 출판물에 최적화된 깔끔하고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딜리 관계자는“딜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당사의 첨단 인쇄 및 제본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설레이는 마음이며, 미래 잉크젯 인쇄 시장에서도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환경까지 고려한 지속 가능한 밝은 미래를 열어가고자 한다” 고 밝혔다. 그 외에도 딜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딜리의 디지털라벨 프린터 장비인 네오피카소의 최신 업그레이드 사양이 적용된 네오피카소플러스(6도+더블 화이트) 장비를 통해 기존의 디지털 인쇄의 한계점과 고객의 의견이 반영되어 비즈니스의 진정한 발판이 될 라벨 패키징 인쇄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또한 대형 광고/실사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서 최고 해상도의 교세라(3pl)헤드를 더블로 적용한 3.2폭 하이브리드 장비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초고해상도/최고의 생산성을 겸비한 네오썬2 모델을 선보이며, 아크릴 및 스테인리스/ 철판/유리와 같이 까다로운 소재에 문제없이 인쇄 가능한 프라이머 헤드 분사가 가능한 3X6사이즈 평판 프린터 장비, 높은 경제성을 제공하는 네오어스 이와 같이 프린트 및 인쇄 관련한 전반적인 장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4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