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사이클링 사전 고려 '플랙서블' - 헨켈 - RE점착제 제품군 확장 - 표준형 및 차단 필름용
  • 기사등록 2022-05-30 10:44:47
기사수정



지속 가능하고 재활용 가능한 포장을 성공적으로 만드는 것은 디자인 단계에서 시작된다. 

접착제의 올바른 선택은 패키징을 하는 과정 뿐만 아니라 패키징의 최종 사용 과정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시하다.

헨켈은 점착제 및 코팅 제품군의 경우 사전에 미리 리사이클링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어 패키징의 현재 기능을 뛰어 넘어 재활용성이 뛰어난 플렉서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제품군이 지속가능성에 대한 엄격한 외부 테스트 요구사항을 충족했다고 전했다. 

헨켈은 최근  2개의 새로운 솔벤트 프리, 2개의 폴리우레탄 성분 시스템으로 RE 제품군을 확장했다.

그중 Loctite Liofol LA 7818 RE / 6231 RE 및 Loctite Liofol LA 7102 RE / 6902 RE는 연포장용으로 설계되었다.

이 시스템은 최근 플라스틱 포장 재활용 가능성을 높이고 유럽에서 재활용 플라스틱 내용물의 추적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포괄적인 이니셔티브인 RecyClass에 의해 재활용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RecyClass 조직은 엄격한 과학적 테스트 및 혁신적인 재료의 인증과 같은 활동을 통해 재활용된 함량 계산에 대한 조화된 접근 방식을 수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두 개의 새로운 RE 제품은 주로 적용 범위가 다르다다. Loctite Liofol LA 7818 RE / 6231 RE는 건조 식품, 스낵 및 제과와 같은 표준 응용 분야를 위해 개발되었다. 이 솔루션은 금속화된 기판에 우수한 접착력을 제공한다. 대조적으로, Loctite Liofol LA 7102 RE / 6902 RE는 저온 살균을 견딜 수 있는 중간 성능 및 차단 필름용으로 개발되었다. 이 제품은 건조 식품에서 치즈 포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적용 분야에서 다재다능함을 자랑한다.

RE 제품군에 최근 추가된 제품은 금속 기판에 대한 우수한 접착력으로 인해 향상된 패키징 무결성을 보장한다. 또한 두 접착제 시스템 모두 최고 기계 속도에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손쉬운 취급과 최적의 세척 가능성 덕분에 생산 중단 시간이 줄어든다. 더 빠른 PAA 붕괴는 이 부문의 기존 접착제에 비해 보관 시간을 단축하고 불만 위험을 감소시킨다. 

헨켈의 자체 내부 테스트 및 인증 기능 외에도 모든 애플리케이션은 지속 가능성과 관련하여 외부 테스트 프로토콜에 의해 테스트되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pin.com/news/view.php?idx=13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